티스토리 뷰

문화/영화

영화 소개 레이 도노반 더 무비

파라구아스 2022. 11. 9. 17:17
반응형

레이 도노반은 미국 쇼타임에서 방영한 드라마 입니다. 쇼타임에서 제작한 드라마답게 퀄리티가 높습니다. 드라마가 내용의 결말이 없이 시즌7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레이 도노반을 좋아하는 팬들을 위해 내용을 마무리하기 위한 영화를 제작 합니다. 그것이 바로 레이 도노반 더 무비 입니다.

레이 도노반 더 무비
레이 도노반 더 무비, 출처 : 다음 영화

사실상 팬들만을 위한 영화

영화의 러닝 타임은 1시간 39분 입니다. 영화를 시청하기 전에 앞서서 가장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드라마를 시즌7까지 보지 않았으면 내용을 이해하기 힘듭니다.

 

이해하기 힘든 정도가 아니라 사실상 이해가 불가 합니다. 보통 드라마와 영화가 연결되는 경우 최소한의 내용 설명은 다루거나 옴니버스 형식으로 제작 됩니다.

레이 도노반 시즌7
레이 도노반 시즌7, 출처 : Ray Donovan 인스타그램

굳히 드라마를 안봐도 영화를 이해할 수 있는 것이 좋기 때문 입니다. 하지만 레이 도노반 더 무비는 드라마를 미리 시청하지 않았다면 재미를 느낄수 없습니다.

 

레이 도노반 시즌8이 제작되지 않았기 때문에 내용을 마무리하는 차원의 영화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실제로 영화지만 등장하는 인물은 드라마와 모두 동일 합니다.

 

영화에서만 등장하는 인물이 새로 나올법도 한데 전혀 나오지 않습니다. 또한 스케일도 그냥 드라마 한 에피소드 스케일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레이 도노반
레이 도노반, 출처 : Ray Donovan 인스타그램

그래도 좋은 점

사실상 말만 영화지 레이 도노반 스폐셜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도 레이 도노반 팬이라면 반가운 영화 입니다. 레이 도노반은 완성도가 높은 드라마로 재미가 있습니다.

 

하지만 주연 배우들이 할라우드 탑스타들은 아니라서 흥행에는 다소 부침을 겪었습니다. 이 여파로 시즌8 제작이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레이 도노반을 시즌1부터 정주행했다면 영화를 아주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에서 다루지 않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도 나오기 때문입니다.

존 보이트
존 보이트, 출처 : Ray Donovan 인스타그램

연기파 배우들

레이 도노반의 배우들은 탑스타는 아니지만 연기파 배우들로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주인공 리브 슈라이버는 많은 할리우드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대표작으로 케이트&레이폴드와 스포트라이트가 있습니다.

 

레이 도노반의 딸 브리짓 역할을 맡은 케리스 도시도 인상 깊습니다. 시즌1에서는 개구쟁이 꼬마였지만 시즌6부터는 성장하여 어른스러운 역할을 연기 했습니다.

 

또한 머니볼에서는 할라우드 대표 배우 브래드 피트와 출연했습니다. 케리스 도시가 머니볼에 출연할 당시에는 아주 어린 시절로 이 때도 주인공의 딸을 연기 했습니다. 레이 도노반을 보며 배우가 성장해가는 모습도 지켜볼 수 있습니다.

레이 도노반
케리스 도시, 출처 : Kerris Dorsey 인스타그램

에디 마산과 대시 미혹도 다소 흥미롭습니다. 이 두배우는 이전에는 험상굳은 악역을 많이 연기했습니다. 레이 도노반에서는 푸근한 옆집 아저씨 같은 캐릭터과 동네 바보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배우들의 연기 변신을 지켜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의 아버지로 유명한 존 보이트도 비중있는 역할을 맡습니다. 원래 그런 사람인가 싶을 정도로 역할을 완벽하게 연기했습니다.

 

레이 도노반은 할리우드 배우, 가수들이 문제를 일으키면 해결해 주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거물급 인사들과 엮이며 많은 에피소드들이 발생합니다. 미국답게 무기도 많이 사용해서 액션도 많습니다.

머니볼
케리스 도시, 출처 : Kerris Dorsey 인스타그램

시즌1을 본다면 멈추지 않고 시즌7까지 정주행할 수 있는 재미있는 드라마 입니다. 이후에 영화까지 본다면 완벽하게 이야기가 마무리됩니다.

 

레이 도노반 더 무비로 내용은 확실하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어서 제작될 만한 요소도 어느 정도는 있습니다. 시즌8이나 영화 2편이 제작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머니볼, 야구를 몰라도 야구를 알아도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

머니볼 웰메이드 야구 영화 머니볼은 야구에 관한 영화 입니다. 야구 경기보다는 구단 운영과 선수 영입에 관련된 내용이 주를 이루는 영화 입니다. 물론 경기에 대한 내용도 나오지만 그것보다

examenesylicense.tistory.com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야구중계, 사용법 소개

다음 팟플레이어는 동영상 재생과 인터넷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카카오tv와 통합되어 카카오tv에서 제작하는 오리지널 시리즈도 꽤 많습니다.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examenesylicense.tistory.com

 

 

슈츠(Suits) 재미있는 미드 추천!

슈츠(Suits) 재미있는 미드 슈츠(Suits)는 변호사를 주제로 한 미국 드라마 입니다. 주인공은 마이클 로스와 하비 스펙터 입니다. 일반적인 변호사들의 업무를 다루고 있지만 느껴지는 재미는 일반

examenesylicense.tistory.com

 

반응형
공지사항